해드림환전소

태국 환율로 환전하여 떠나는 방콕, 파타야, 푸켓여행

태국 환율
태국 환율

안녕하세요. 요즘 날씨가 너무 좋죠? 많은 한국분들이 방콕, 파타야, 푸켓 등 태국의 여러 유명 여행지로 가시는데요. 오늘은 태국여행 준비중이신 분들을 위해 태국 환율 꿀팁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태국 환율 계산하는 방법 알아보기

태국 환율
태국 환율

우리나라 돈 1000원으로는 태국 바트 약 32바트 정도 살 수 있는데요. 이를 바탕으로 태국 환율 계산법 살펴보면 우리나라 돈 X 30 태국 바트랍니다.

예를 들어 100바트는 3200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.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0 하나 떼고 2로 나누면 된답니다.

  • 이 방법은 정확한 환율법이 아니며 간단하게 마켓이나 쇼핑할 때 쉽게 사용하실 수 있는 대략적인 방법입니다.

국내에서 미리 환전해가는 게 유리?

태국 환율
태국 환율

현지 공항 도착해서 환전소 찾는 거 번거롭고 해서 많은 분들이 한국에서 어느정도 태국 환전을 해오시는데요. 

이제는 굳이 미리 환전하실 필요없이 한국에서는 소액만 환전하시고 태국 현지에서 환율우대까지 받아 해드림환전소에서 태국 환율 좋게 환전해보세요!

또 환전팁으로는 소액권보다는 고액권인 500밧 또는 1000밧짜리 지폐 위주로 가져가는 게 좋으니 참고하세요!

간단하게 환전신청 후 수령가능

카카오톡, 라인, 연락처 등으로 미리 연락하여 환전신청만 하시고 편하게 여행중 원하는 시간대에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. 

기다리지않고 여행중 잠시 들러 수령할 수 있다는 점이 좋으며, 게다가 해드림환전소는 코리안타운에 있어 한식도 드실겸해서 찾을 수 있어 고객님들에게 더욱 편리함을 제공합니다.

지점확인

해드림환전소는 방콕에 2개의 지점, 파타야에 2개의 지점으로 운영중이며, 각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태국 환전을 하실 수 있습니다. 

공항 픽업 서비스도 예약하고 떠나자!

방콕 수완나품 공항 도착해서 시내까지 편하게 이동하려면 전용 택시 또는 샌딩 서비스 업체 통해 사전에 예약하시는 게 좋습니다.